콘솔급 액션 통했다, 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100만 다운로드 돌파
2015.07.01 17:57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크로노블레이드'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이하 크로노블레이드)’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일(수) 전했다.
지난달 18일 출시된 ‘크로노블레이드’는 마켓등록 12시간 만에 누적 다운로드 15만 건, 최고 DAU(일 게임실행이용자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그리고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 최고매출 4위에 올랐다.
이 기세를 몰아 출시 일주일 만에 양대마켓 통합 100만 다운로드, 최고 DAU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지난 6월 29일에는 구글 플레이 단독만으로도 100만 다운로드를 넘기고 매출순위 8위에 안착했다.
넷마블은 ‘크로노블레이드’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7일(화)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3~5성 룬을 무료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모험토큰과 전투토큰 최대치를 각각 2배로 올리고, 오는 10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에게는 게임 장비를 100% 증정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콘솔급 액션, SF와 판타지를 넘나드는 방대한 세계관 등 기존 RPG와 다른 게임성을 보여주려고 했던 노력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고, 유의미한 성과로 나타나고 있어 고무적이다”며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와 서비스로 흔들림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크로노블레이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ron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