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A 인터렉티브, ‘레드 데드 리뎀션’ 오늘 정식 발매
2010.05.20 18:14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더블유비에이 인터렉티브(이하 WBA 인터렉티브)는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의 오픈 월드형 서부 액션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을 PS3, Xbox360용으로 금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드 데드 리뎀션’은 서부 액션 어드벤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광활한 미개척지를 탐사하게 되며, 큰 마을 사이를 운행하는 기차를 시작으로 여러 가지 이동수단이 있다. 저마다 독특한 생김새와 속도를 가진 다양한 품종의 말과 각 마을에 있는 화물 열차와 기차역 근처에는 승객들을 태우고 내리는 역마차도 존재한다. 이러한 이동수단을 이용해 세계를 탐사하고, 현상금 사냥과 결투 등 다양한 도전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레드 데드 리뎀션’의 멀티플레이 모드는 광대한 세계를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는 프리로밍한 세계를 기반으로 최대 8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갱단을 조직하면서 시작이 된다. 최대한 많은 플레이어를 사살하여 제한 점수를 최초로 달성하는 총격전. 아주 다양한 가방과 상자를 최대한 많이 탈취하는 가방 뺏기. 일반적인 16인 데스매치 모드나 가능한 많은 양의 황금을 모으는 골드 러쉬 모드 등이 있다. 또한 세계 각지에 숨어있는 갱단의 은신처를 찾아 공격하는 협동 플레이도 가능하며, 이러한 각종 활동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 업을 하고 새로운 무기, 캐릭터, 다양한 말을 얻게 되는 레벨 업 시스템도 존재 한다.
강렬한 총기 전투, 극적인 열차 강도, 현상금 사냥과 결투, 폐허화한 거리에서의 사투등 서부 일대를 두려움에 몰아 넣을 악명 높은 전설의 무법자를 ‘레드 데드 리뎀션’을 통해서 체험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