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Wii와 NDS용 게임 개발 착수
2010.05.27 13:0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GTA’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개발사 락스타 노스 스튜디오가 Wii와 NDS 타이틀 개발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결정은 NDS로 발매된 ‘GTA: 차이나타운 워즈’의 성공으로 Wii와 NDS용 게임에 대해 다시 관심을 가진 것으로 추측된다.

‘GTA’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개발사 락스타 노스 스튜디오가 Wii와 NDS 타이틀 개발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락스타 노스는 채용 공고를 통해 Wii와 NDS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의 게임 개발을 맡을 3년 이상 경력의 프로그래머와 엔지니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락스타는 2007년 ‘맨헌트2’와 ‘락스타 테이블 테니스’, 2008년 ‘불리: 스콜라쉽 에디션’의 Wii버전 출시 이후 Wii용 게임을 발표하지 않았으나, NDS로 발매된 ‘GTA: 차이나타운 워즈’의 성공으로 Wii와 NDS용 게임에 대해 다시 관심을 가진 것으로 추측된다.
현재, 락스타 노스는 ‘GTA’ 신작과 PS3 독점 타이틀 ‘에이전트’를 개발 중이다.
SNS 화제
-
1
번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대미지 버그 1주간 유지한다
-
2
[NDC26] 김지훈 대표 “서브컬처 유저, 창작자 착즙한 ‘고통’ 원한다”
-
3
한정판 굿즈도, 한국 첫 워해머 스토어 강남에 열린다
-
4
게임사 포함, 병무청 AI 전문연구요원 대체복무 대기업 확대
-
5
[NDC26] 쉽지 않았습니다, 메이플 월드 자체 LLM ‘단풍’ 개발기
-
6
美 자동차 기업, GTA 6 발매 맞춰 임시 휴업 결정
-
7
“리부트로 돌아오겠다”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종료 발표
-
8
한국e스포츠협회, '룰러' 박재혁에 벌금·사회봉사 부과
-
9
[NDC26] 블루 아카이브 '미연시 콘텐츠 개발은 비싸다'
-
10
[NDC26] 림월드 디렉터 "가장 복잡하기에, 나는 인간을 사랑한다"
많이 본 뉴스
-
1
[NDC26] 김지훈 대표 “서브컬처 유저, 창작자 착즙한 ‘고통’ 원한다”
-
2
몬헌 와일즈·진삼 오리진 등, 스팀 여름 축제 26일 시작
-
3
원작은 행복하지 않았지? 체인소맨 게임 나온다
-
4
오랜 기다림 끝에, GTA 6 사전예약 25일 시작
-
5
[오늘의 스팀] 사상 최대폭 할인, 사펑 2077 판매 최상위
-
6
[NDC26] 쉽지 않았습니다, 메이플 월드 자체 LLM ‘단풍’ 개발기
-
7
한정판 굿즈도, 한국 첫 워해머 스토어 강남에 열린다
-
8
번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대미지 버그 1주간 유지한다
-
9
운명의 임시주총, 카카오게임즈와 라인게임즈 현황
-
10
美 자동차 기업, GTA 6 발매 맞춰 임시 휴업 결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