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30일부터 프리 시즌 시작
2015.07.24 19:01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가 온라인 액션RPG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프리 시즌을 30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프리 시즌은 공개서비스를 한달 앞두고 서비스 환경과 게임 밸런스를 최종 점검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다. 프리 시즌은 회원가입만으로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서버도 24시간 동안 오픈된다. 또한, 데이터 초기화가 없기 때문에, 프리 시즌 기간 동안 육성한 캐릭터를 공개서비스에서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번 프리 시즌에서는 새로운 시나리오 추가와 함께 전투 조작법이 개선됐다. 먼저, 공격 후 딜레이 시간이 단축되어 연속 공격이 쉬워졌다. 여기에 ‘오토락온’ 기능을 추가 개선, 지상과 공중 등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타깃에게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의 공격을 받아 기체가 쓰러지더라도 바로 전투에 돌입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부스터 속도도 증가됐다.
아울러 일반 공격이나 스킬 사용 도중 취소할 수 있으며, 퀵 대쉬 기능을 통해 공격을 회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 밖에 미션 중 대화창 활성화, 아이템 획득 알림, 아이템 분해시간 축소 등의 기능이 개선됐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그간 애정 어린 의견을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기능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이번 프리 시즌을 통해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본연의 재미인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먼저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 시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