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GSL] 결승전 승자를 맞추면 지스킬 메모리가!
2011.03.14 18:08게임메카 e스포츠팀
GSL의 골드 스폰서, 이노베이션 티뮤가 GSL Mar의 결승전 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성능 메모리 제조사 지스킬(G.SKILL)의 국내 유일 공식 유통사이자 PC 하드웨어 관련 여러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유통해 온 이노베이션 티뮤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고 곰TV가 주최하는 2011 GSL의 GSL Mar. 결승전 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GSL의 골드 스폰서 이노베이션 티뮤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리그에서 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지스킬 단독으로 진행해 왔다. 현재는 오는 19일 열리는 결승전의 승자 예상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GSL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http://esports.gomtv.com/gsl/community/list.gom?mbid=5)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노베이션 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16강 경기부터 8강, 4강을 거쳐 이번 결승전 승자 예상 이벤트까지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본인이 예측한 승자의 우승을 기원하며 응원과 함께하는 경기 관람이 된다면 한층 더 즐거운 GSL이 되리라 생각된다.”고 전했다.
GSL은 지난 해 세 차례의 오픈 시즌을 거쳐 선발된 32명의 코드 S 시드 배정 선수들과 차순위 배정 하위 코드 A 시드 32명, 래더 최상위 그룹으로 이루어진 코드 B 시드 선수를 대상으로 리그, 풀 토너먼트, 플레이 오프, 팀 단위의 토너먼트까지 연간 진행되는 모든 경기를 뜻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전이다. 현재는 3월 진행 리그를 뜻하는 GSL Mar.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