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GSL] GSL 새로운 시즌, 조지명식과 함께 출발!
2011.04.05 10:10게임메카 e스포츠팀
▲
GSL Mar. 조지명식 현장
`스타2` 국내 정식 대회, GSL 새로운 시즌의 조지명식이 4월 7일 개최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는 4월 7일 오후 6시 10분, 목동 곰TV 스튜디오에서 GSL May 코드S 선수들의 조 지명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SL May는 곰TV가 주최하는 2011 GSL 투어의 세 번째 정규 리그로 지난 3월 18일 LG전자와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포함한 공동 마케팅 내용의 양해각서를 체결함에 따라, 공식 명칭을 ‘LG 시네마 3D GSL May’로 확정하고 4월 18일부터 5월 14일까지 약 한달 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LG 시네마3D GSL May 조 구성은 전 시즌 우승자인 장민철이 A조, 준우승자인 박성준이 마지막 조인 H조로 편성됐고, 전 시즌 3위~8위 선수들은 추첨을 통해 순서대로 자신이 속할 조와 상대 선수를 지목한다. 지목 받은 선수들은 다음 선수를 1명씩 직접 지명하며 최종으로 4인 1조, 총 8조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난 GSL Mar. 조지명식에서는 선수들의 치열한 심리전과 견제가 어우러진 화려한 입담이 곰TV를 통해 생중계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LG 시네마 3D GSL May 조지명식에서는 명예회복을 위한 복수전 혹은 실리를 챙기기 위한 선택 등 흥미진진한 선수들의 지목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며 다시 한 번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GSL 2관왕에 빛나는 장민철을 비롯하여 ‘투신’ 박성준, ‘천재’ 이윤열, 새로운 강자로 주목 받고 있는 강초원 등 스타급 선수들과 신예들이 조 지명식부터 거침없는 공방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곰TV 제작센터 오승민 PD는 “지난 시즌 조 지명식은 선수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상을 뛰어넘는 팬들의 호응이 있었다.”며 “이번 조 지명식에서는 지난 GSL Mar. 우승자인 장민철 선수의 스페셜 프로그램과 조 지명식이 함께 방영되어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LG 시네마3D GSL May 조 지명식은 GSL 공식 홈페이지(http://esports.gomtv.com/gsl)와 곰TV GSL 채널(http://ch.gomtv.com/450)에서 생방송과 VOD로 시청할 수 있으며 애니박스 채널을 통해 케이블TV, 위성방송, 위성DMB에서도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배터리·버튼·화면 문제, 닌텐도 스위치 2의 '옥에 티'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