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발매 기념 스페셜 이벤트 개최
2011.04.18 13:15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발매를 기념해 이마트 성수점에서 발매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본에서 작년 9월 발매된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는 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 사상 최단기간 500만개 판매를 돌파하였으며, 2010년 소비자 대상 게임 소프트웨어 판매량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발매 한 달 전부터 전국의 각 이마트 지점에서는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체험과 프리 배틀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 새로운 포켓몬을 찾아라!`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4월 21일 발매일 오전에는 주식회사 게임프리크의 포켓몬 게임 디렉터 (총감독) 마스다 준이치가 한국 팬들을 위해 직접 참석하는 특별 팬 사인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환상의 포켓몬 `비크티니` 를 만날 수 있는 `리버티티켓` 선물을 4월 21일부터 미리 받을 수 있다. `비크티니`는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손에 넣을 수 없는 포켓몬이자, 올해 겨울포켓몬 영화에 등장하는 환상의 포켓몬이다.
아울러 발매 기념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구매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또한 프리 배틀 이벤트와 새로운 포켓몬 `주리비얀`, `뚜꾸리`, `수댕이` 및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제크로무`를 직접 만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