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웹게임 `삼분천하` 16일부터 비공개테스트 시작
2011.06.16 11:48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런업게임디스트리뷰션 한국지사는 16일부터 3일간의 `삼분천하`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분천하는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삼국지 스토리라인에 따라 여러 크고 작은 세력과 명장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전략 웹게임이다.군주가 되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300여명의 삼국의 영웅들을 부하로 모집하여 전략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삼분전하`는 대만, 홍콩, 호주,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다섯 지역에서 서비스중이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게임을 진행하는 유저는 원고제왕의 피를 이은 모사로서 삼국으로 나뉜 난세에서 생존하기 위해 성을 건설하여 자신의 내정과 군사를 발전시킨다. 격렬한 전쟁속에서 자신의 지혜와 재능으로 내 자신만의 삼국 역사를 써가는 것이 바로 삼분천하의 매력이다.
또한, 군량,병력 등 요소를 고려하여 진법을 선택하고 진공 책략을 결정하는 전략전인 플레이도 게임의 백미라고 할 수 있다. 수천년전의 역사와 함께 줄곧 사랑을 받고 있는 삼국의 영웅이야기 `삼분천하`가 어떠한 매력으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눈으로 직접 확인하자.
삼분천하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http://3b.gamemil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7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8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9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
-
10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