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거신 캐스터 서경환, 의류 쇼핑몰 모델로?
2011.09.07 18:5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거신 캐스터 서경환이 `스타2` 게임단 프라임이 운영하는 남성의류 쇼핑몰 `프라임짱`의 모델로 출연했다.
스타크래프트2 프라임 팀에서 오픈한 남성쇼핑몰 프라임짱에 곰티비 GSL 서경환 캐스터가 모델로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다. 거신 캐스터로 유명한 서경환 캐스터는 189cm에 육박하는 훤칠한 키와 잘생긴 얼굴로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한 분위기를 풍긴다. 서 캐스터는 이번 기회를 맞이해 프라임짱 모델로 등장하게 되었다.
프라임팀 박외식 감독은 "프라임짱의 모델로 활동해주신 서경환 캐스터에게 감사드리며 e스포츠 관계자라면 누구나 프라임짱의 모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많은 분들과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첫 야외촬영을 마친 프라임짱은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서경환 케스터가 착용하여 촬영한 옷들은 특별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프라임짱에서는 이정훈 선수와 최성훈 선수가 결승 때 착용했었던 프라임 가을 유니폼 10벌을 한정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프라임팀은 추석연휴가 끝나고 GSTL 플레이 오프 첫 경기를 맞아 프라임짱을 통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남성쇼핑몰 프라임짱은 프로게이머들을 모델로 한 색다른 느낌의 쇼핑몰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10% 적립 및 무한적립금 시스템을 자랑하며 100만원 이상 누적구매 고객들에게 디아블로3 혹은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이스포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프라임팀의 하루` 코너를 통해 프라임팀의 일상 생활과 재미있는 이슈 등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배터리·버튼·화면 문제, 닌텐도 스위치 2의 '옥에 티'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