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의 레이싱게임 `니드포스피드 더 런` 예약판매 실시
2011.11.08 13:22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EA 코리아는 2011년 11월 15일 발매 예정인 `니드 포 스피드 더 런(Need for Speed The Run)`의 예약판매를 11월 7일, 금일 오후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DICE가 자랑하는 최고의 물리 엔진인 프로스트바이트 2(Frostbite 2)를 통해 제작된 충격적인 그래픽 비쥬얼과 최고 속도에서도 흔들림 없이 도로를 질주하는 차량들을 그려내는 물리효과를 통해 유저에게 새로운 비쥬얼적 충격을 선사할 것이다.
`니드 포 스피드 더 런`을 통하여 유저는 온 세상의 아드레날린 중독자들과 스피드 광신자들이 이끄는 법과 규칙의 반대편 세계로 인도되어 목숨을 건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유저는 샌 프랜시스코에서 뉴욕까지 거대한 북미대륙을 가로지르며 질주하고, 심장이 터질듯한 흥분을 경험할 수 있다.
`니드 포 스피드 더 런`을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유저에게는 모스트 원티드 풍의 BMW M3 GTS, Mustang Boss 302 및 3개의 보너스 챌린지를 포함한 모스트 원티드 챌린지 시리즈 팩과 언더그라운드 풍의 Nissan 370Z, Nissan Skyline GT-R 및 3개의 보너스 챌린지를 포함한 언더그라운드 챌린지 시리즈 팩, 그리고 카본 풍의 Corvette Z06, Audi R8 및 3개의 보너스 챌린지를 포함한 카본 챌린지 시리즈 팩까지 총 3 가지의 특별 챌린지 시리즈 팩 코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예약판매 특전 뿐만 아니라, 11월 15일 발매 예정인 `니드 포 스피드 더 런`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하는 모든 유저에게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포르쉐 911 카레라 S, 쉐보레 카마로 ZL1 및 5개의 전용 과제를 포함한 리미티드 에디션 특별 콘텐츠를 제공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특별 콘텐츠는 차후 발매되는 니드포스피드 더 런 일반판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니드 포 스피드 더 런`의 예약판매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 파트너 사인 게임피아의 홈페이지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프라노에서 니드포스피드 더 런 발매 후, 배틀필드 3 때와 마찬가지로 정품 구매자에게 소프라노 쇼핑몰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니드 포 스피드 더 런`은 리미티드 에디션판으로 2011년 11월 15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이용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www.needforspeed.com)와 페이스북을 통하여 운영 중인 공식 팬 사이트 (http://www.facebook.com/needforspeed)및 트위터(http://www.twitter.com/needforspeed) 를 방문하면 된다. 향후 EA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 니드포스피드 더 런에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