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 등장! `마비노기` 강철의 연금술사 코스튬 공개
2011.11.17 14:4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자사의 MMORPG ‘마비노기’와 인기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제휴 이벤트를 17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10일 제휴 이벤트 관련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연금술사’와 ‘연금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마비노기’에서 유저가 ‘강철의 연금술사’의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넥슨은 이번 제휴 콘텐츠를 통해 ‘강철의 연금술사’ 캐릭터들의 코스튬들을 게임 내에 구현했다. 이를 장착하고 게임 내 ‘연금술’ 스킬을 사용하면 한국 서버에서 새롭게 선보인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모션이 발동돼 보다 색다른 ‘마비노기’를 즐길 수 있다.
‘강철의 연금술사’와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12월 11일까지 특별한 ‘타이틀’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강철의 연금술사’ 관련 의상 또는 아이템을 착용하고, 각각의 특징에 맞는 연금술 스킬을 사용하면 ‘강철의 연금술사’, ‘화염의 연금술사’, ‘호완의 연금술사’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진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문성준 팀장은 “‘연금술사’와 ‘연금술’은 마비노기에서도 중요한 존재감을 갖고 있다”며 “이번 제휴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마비노기와 어울리는 제휴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