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블랙 VS L5, 히어로즈 슈퍼리그 결승전 10월 1일 열린다
2016.09.29 16:2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히어로즈 슈퍼리그' 시즌 3 결승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은 오는 10월 1일 저녁 6시부터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e스포츠 리그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 3' 결승전을 개최한다.
이번 결승전에는 '히어로즈 슈퍼리그' 전 시즌 결승 진출을 이뤄낸 MVP 블랙과 지난 시즌 우승팀 템포스톰을 꺾은 L5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다.
MVP 블랙은 지난 시즌 준우승 이후 멤버 교체 없이 연습에 매진했으며, 그 결과 이번 시즌 눈에 띄는 위기 한번 없이 무난하게 결승전에 진출할 정도로 막강한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서 L5는 지난 2015년 시즌 1 우승과 2016 시즌 1 준우승 기록 후 해체됐던 TNL 소속 선수가 팀의 주축을 이루고 있다. 팀 해체의 아픔을 딛고 다시 한 번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현장을 찾는 관람객 전원에게는 '재앙거미 굴단' 영웅과 스킨 세트가 증정되며, 아우리엘 뱃지와 핫식스 음료 등 간식도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이번 시즌에 참가한 각 팀 대표 선수들과 '히어로즈 슈퍼리그' 문규리 아나운서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마우스패드가 증정된다.
이번 결승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