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의 폭풍에 모인 선수들, '히어로즈' 레전더리 매치 15일 개막
2016.10.14 13:55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레전더리 오브 더 스톰' 주요 출전자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내로라하는 전, 현직 e스포츠 선수를 모아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벤트 매치 ‘레전더리 오브 더 스톰’을 개최한다.
‘레전더리 오브 더 스톰’은 총 세 번의 매치로 구성되며, 각각 15일, 16일, 22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현장에선 ‘스타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2’, ‘워크래프트 3’ 리그에서 활약한 바 있는 선수들이 대거 참석하여 신규 콘텐츠 ‘기계 전쟁’으로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먼저 15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첫 번째 매치에서는 이제동, 도재욱, 조기석, 조일장, 김명운 선수의 ‘스타크래프트’ 팀과 전진환, 김성식, 이형주, 엄효섭, 조주연 선수의 ‘워크래프트 3’ 팀이 대결해 진정한 마이크로 컨트롤의 최강자를 가린다.
이어 16일 오후 7시에는 전날 1차 매치를 진행한 ‘스타크래프트’ 팀을 상대로 원이삭, 윤영서, 최연식, 양준식, 조명환 선수로 구성된 ‘스타크래프트 2’ 팀이 맞붙게 된다. 이날 경기는 ‘폭군’ 이제동(JAEDONG)과 ‘소울토스’ 원이삭(PartinG) 두 전설 간의 대결이 또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22일 오후 7시에는 마지막 세 번째 매치로서 올스타전 콘셉트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경기에는 ‘워크래프트 3’ 레전드 프로게이머인 ‘제 5의 종족’ 장재호(Moon)가 합류하여 눈길을 끈다.
‘레전더리 오브 더 스톰’ 전 경기는 아프리카TV와 트위치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영어 해설을 원할 경우 트위치 TV 영문 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방송 정보 및 일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