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1조, 넥슨 '피파 온라인 3' 3vs3 롤플레이 모드 추가
2017.06.01 15:3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피파 온라인 3' 3vs3 롤플레이 모드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6월 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3'에 '3vs3 롤플레이'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3vs3 롤플레이' 모드는 팀 주장이 짠 스쿼드로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 경기를 치르던 기존 '3vs3' 모드와 달리, 한 팀으로 구성된 감독 3인이 각자의 스쿼드를 조합해 팀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팀 주장은 경기 시작 전 팀원들을 왼쪽과 중앙, 오른쪽 영역 중 한 군데에 배치한다. 이후 각 팀원이 자기 담당 구역에 출전할 선수를 본인의 스쿼드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각 팀원은 자신의 담당 구역에 위치한 선수만을 조작할 수 있고, 골키퍼는 팀원 중 한 명이 추가 배정 받아 플레이한다.
▲ '피파 온라인 3'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1억 EP'를 선물하고, '3vs3 롤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게 'World Legend 선수팩', 'K리그 더 클래식 all 지명선수팩' 등이 포함된 '이벤트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3vs3 롤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하며 가장 좋았던 스쿼드를 '피파 온라인 3' 공식 페이스북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3만 원을 제공한다.
'피파 온라인 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