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관람에 팬미팅까지, 스포TV 게임즈 '배그' 리그 티켓 판매
2018.02.19 13:1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PUBG 워페어 마스터즈 파일럿' 소개 영상 (영상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2월 19일 오후 3시부터 자사가 진행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이하 배틀그라운드)' 대회, ‘PUBG 워페어 마스터즈 파일럿(이하 PWM)' 뷰잉파티 티켓을 판매한다.
'PWM'은 국내 최초로 스쿼드 모드 1인칭 시점을 도입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로, 2월 22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목, 금 오후 5시에 진행한다. 강남 이너스 PC방에서는 경기를, 넥슨 아레나에서는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뷰잉파티를 연다.
뷰잉파티에서는 실시간 중계와 함께 경기 종료 후 즉석 팬미팅을 통해 현장에서 선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팬미팅에는 현장 팬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팀과 당일 라운드에서 우승한 팀이 참여한다. 현장 팬 투표는 당일 뷰잉파티 티켓을 소지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현장에서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3시에 해당 주 뷰잉파티 티켓을 모두 판매하며, 잔여분은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 1주차 티켓은 2월 19일 오후 3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전 좌석 3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PW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W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