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이상부터, bbq 올리버스 원거리 딜러 공개 모집
2018.04.23 18:1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bbq 올리버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bbq 올리버스)
bbq 올리버스는 4월 23일, '리그 오브 레전드' 팀 원거리 딜러를 공개 모집한다. bbq 올리버스는 스프링에 '이그나' 이동근, '트릭' 김강윤 및 신임 코칭스태프를 영입했으며 2018 LCK 스프링 8위를 기록했다.
이번 원거리 딜러 모집 지원은 이메일(tuksama@gmail.com)을 통해 진행된다. 대리 게임 및 게임 이용 제한 등 결격 사유가 없는 '리그 오브 레전드' 솔로 랭크 마스터 티어 이상 원거리 딜러 포지션 선수에 한해 진행된다.
신청서에 이름, 생년월일, 주소, 포지션, 소환사 명, 현재 티어/최고 티어, 연락처, 대회 입상 및 선수 경력 등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이와 함께 28일 진행될 KeSPA 트라이아웃에 김가람 감독이 참여해 유망주를 직접 찾아볼 계획이다.
bbq 올리버스 송성창 사무국장은 "기대를 모았던 스프링 스플릿의 성적이 만족스럽지 않아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이다. 시즌 전 각오처럼 서머 스플릿에는 반전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원거리 딜러 공개 모집은 이를 위한 첫 단계이며 bbq 올리버스팀과 함께 시너지를 낼수있는 선수들의 많은 신청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또한 새로운 원거리딜러 선수와 함께 장용준 선수의 상호보완 및 발전 또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bbq 올리버스 메인 스폰서 BBQ치킨은 스토브리그 기간 동안 연습 PC 지원, 이동용 차량 제공 및 선수단 일본 워크샵울 지원하였으며 시즌 중 bbq 올리버스 경기를 관람한 전 관객에게 bbq 치킨을 제공했다. 또한 제네시스 BBQ 그룹 윤홍근 회장의 경기장 격려 방문 및 금일봉 전달 등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