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 끝 승부, '히어로즈 챔피언십 코리아' 승강전 5일 시작
2018.05.04 16:0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오는 5월 5일과 6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하 히어로즈)' 국내 리그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승격강등전을 진행한다.
이번 승격강등전은 오픈 디비전 상위 성적을 거둔 두 팀과 지난 정규 시즌 하위 두 개 팀이 맞붙는다. 경기는 7전 4승 단판으로 열리며 승자는 차기 정규 시즌에 진출한다.
HGC 오픈 디비전 플레이오프 1위와 2위를 차지한 '장인극장'과 'ILLLLL', 지난 정규 시즌 7위와 8위에 그친 '펠리스'와 '팀 에이스'가 출전한다.
1일차에는 'ILLLLL'과 '펠리스'의 경기가, 2일차에는 '장인극장'과 '팀 에이스'의 경기가 펼쳐지며, 각 경기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중계는 김영일, 최광원, 김진영, 서형욱 해설이 맡으며, 경기는 트위치(바로가기)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지난 주말에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2018 플레이오프에서는 '템페스트'와 '발리스틱스'가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정규 시즌 1위를 차지한 KSV 블랙과 함께 오는 6월에 있을 미드 시즌 난투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미드 시즌 난투는 지난 블리즈컨 이후 처음으로 북미, 유럽, 한국, 중국, 등이 참여하는 글로벌 대회다.
대회와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