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와 이브이 새겨진, '포켓몬 레츠고' 스위치 한정판
2018.09.11 13:06 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 세트가 발매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한국닌텐도가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이하 ‘포켓몬스터 레츠고!’)’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닌텐도 스위치 세트를 발매한다.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 세트는 게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조이콘, 독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포켓몬스터 레츠고!’ 한국어판 타이틀, 몬스터볼 모양 컨트롤러 ‘몬스터볼 Plus’가 더해져 구매할 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포켓몬스터 레츠고!' 세트 구성품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에지)
특히 하드웨어 디자인이 각별한데, ‘포켓몬스터 레츠고! 파트너 포켓몬으로 등장하는 ‘피카츄’와 ‘이브이’를 테마로 했다. ‘피카츄’ 색을 입힌 오른쪽 조이콘과 ‘이브이’ 색을 입힌 왼쪽 조이콘이 한 쌍을 이루며, 독에도 ‘피카츄’와 ‘이브이’ 일러스트가 커다랗게 자리잡고 있다. 또 닌텐도 스위치 본체 뒷면에는 두 캐릭터 실루엣이 가득 프린트돼 있어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 '피카츄'와 '이브이'를 테마로 한 닌텐도 스위치 디자인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웹페이지)
‘포켓몬스터 레츠고!’는 모바일로 출시돼 전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킨 ‘포켓몬 고’ 후속작격 게임이다. 스마트폰을 통한 AR 기능을 포기한 대신, 유저 간 대전이나 모험 기능을 추가해 완성도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 세트는 46만 4,800원으로 책정됐으며, 발매일은 게임 출시일과 같은 오는 11월 16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