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엔씨·펄어비스, 지스타에서 예비 게임인 모집한다
2018.11.06 18:0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지스타 2018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한국게임산업협회)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지스타 2018 게임기업 채용박람회가 오는 11월 16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지스타 채용박람회는 게임기업 취업을 바라는 구직자와 게임기업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부대행사다. 올해는 기간을 1일에서 2일로 확대하고 게임회사 종사자가 직접 진행하는 커리어 강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가 게임사는 네오위즈, 넷마블,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액토즈소프트, 펄어비스, EA코리아 등이다. 추가로 참가를 원하는 게임사는 11월 8일까지 참가기업 모집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게임업계 취업을 원한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게임 부스 프레젠테이션, 이력서 & 커리어 컨설팅 등이 진행되며, 사전 접수와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한국게임산업협회 김용국 사무국장은 "기존 일반적인 채용 행사와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의 지스타 채용박람회를 통해 기업과 인재가 실질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라며 "게임산업에 관심이 잇는 신입/경력 구직자와 우수한 인재를 찾는 구인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