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완벽 지원, '올드 스쿨 뮤지컬' 스위치 버전 6일 출시
2018.12.03 14:17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 '올드 스쿨 뮤지컬' 대기화면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지난 9월 13일 PC로 출시된 '올드 스쿨 뮤지컬'은 각종 고전게임의 패러디 요소와 패미컴 시절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사운드로 컬트적인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바로 그 '올드 스쿨 뮤지컬'이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지난 29일, 라무타드가 제작한 리듬 액션 게임 ‘올드 스쿨 뮤지컬’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오는 6일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위치 버전은 패키지 없이 다운로드 판매만 가능하며 한국어를 공식적으로 지원한다.
'올드 스쿨 뮤지컬'은 '록맨'이나 '젤다의 전설', '슈퍼 마리오', '메탈 슬러그' 등 다양한 고전게임을 패러디한 독특한 영상미와 칩튠 음악이 매력적인 작품이다. 주인공 형제인 '팁'과 '롭'이 엄마를 찾아 게임 세계로 떠나는 모험이 주된 스토리이며, 플레이어는 각종 음악과 액션을 즐기며 게임 세계를 침범하는 버그드들을 해결하게 된다. 싱글 플레이 외에도 최대 4명이 협력하는 멀티 플레이도 가능하다.
'올드 스쿨 뮤지컬' 가격은 1만 2,9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올드 스쿨 뮤지컬'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라무타드 공식 유튜브)
▲ '올드 스쿨 뮤지컬'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