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인재 모집합니다, 네오플 2020년 신입/경력 공채 시작
2020.06.15 10:33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네오플이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이번 공채에서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기술지원, 해외사업, 멀티미디어, 경영지원, 웹 등 던전앤파이터와 관련된 다양한 직군 인재를 모집하며,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서류 접수는 7월 3일(금)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이후 서류 검토, 테스트,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네오플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네오플 리크루팅 데이’를 개최,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별 강연 및 채용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오플 송재덕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멋진 사람들이 멋진 것을 만들어 낸다’는 믿음 아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라며 “네오플과 함께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네오플 제주 본사는 제주 이외 지역에서 채용되는 모든 인원에게 사택 또는 주거비를 제공하는 주거 지원 제도를 포함, 매월 직원 및 배우자, 자녀 대상 항공 마일리지 지급, 사내 식당 중, 석식 무료 제공, 사내 어린이집 운영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던파 모바일팀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서울 사무소에서 근무하게 된다.
네오플 2020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