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IBK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발급 장병에 쿠폰 제공
2021.09.01 10:01 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펄어비스가 1일, IBK기업은행과 ‘게임-금융 플랫폼 간 상생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나라를 지키는 군장병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IBK나라사랑카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나라사랑카드는 병역판정검사를 받는 병역의 의무가 주어진 사람들에게 병역판정검사시 발급해 주는 전자통장과 현금카드, 전자병역증 기능을 가진 체크카드다.
2007년 이후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누구나 IBK기업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 전용 브랜치 IBK큐브에서 IBK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및 광고 문자 수신에 동의한 모든 이용자에게 가입한 다음날 문자로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10월 1일 국군의날을 맞이해 ‘국군의 날, 국군 장병 응원 이벤트’(10월 예정)도 진행한다. 응원하고 싶은 부대 이름과 응원 메세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군부대를 선정해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경만 펄어비스 최고사업책임자(CBO)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IBK기업은행과 손잡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IBK나라사랑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받고,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을 통해 시원시원한 액션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펄어비스와 IBK기업은행 간 MOU 체결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