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너클즈 등장, ‘수퍼 소닉 2’ 내년 4월 8일 개봉
2021.12.10 12:02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소닉 더 헤지혹의 팬들은 물론 일반 관객들까지 모두 사로잡았던 영화 '수퍼 소닉'의 후속작의 개봉일과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진행된 더 게임 어워드 2021(이하 TGA 2021)에서 영화 '수퍼 소닉'의 후속작 '수퍼 소닉 2'의 개봉일이 공개됐다. 수퍼 소닉은 작년 2월에 개봉한 실사 영화로 개봉 전에 있었던 많은 팬들의 우려를 딛고 여러 팬서비스와 닥터 로보트닉을 연기한 짐 캐리의 열연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1편 개봉과 거의 동시에 2편 제작 소식이 공개됐는데, 이번에 드디어 개봉일이 발표됐다. 수퍼 소닉 2의 개봉일은 북미 기준 내년 4월 8일이며, 국내 개봉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이전에 알려진 바와 같이, 수퍼 소닉 2에는 테일즈와 너클즈가 새로 등장한다. 배우 짐 캐리가 다시 한번 닥터 로보트닉을 맡았으며,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블로드스포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헤임달 등으로 유명한 이드리스 엘바가 너클즈 디 에키드나를 연기했다. 영상에 따르면 소닉은 1편 이후 샌프란시스코에서 히어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테일즈는 본래 소닉이 살던 세계에서 그를 돕기 위해 워프하게 된다. 반대로 닥터 로보트닉은 복수를 위해 카오스 에메랄드의 힘을 활용해 현실 세계로 돌아오게 되며, 이 과정에서 너클즈를 자신의 편으로 꼬드겨 소닉과 맞붙게 한다.
영화 '수퍼 소닉 2'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