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의 원신 대항마 ‘타워 오브 판타지’ 테스트 시작
2022.07.06 09:10 게임메카 류효훈 기자
6일,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SF 판타지 소재의 멀티플랫폼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개척자가 되어 재난이 발생한 이후의 아이다 행성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SF 판타지 오픈월드 RPG로, 아이다 행성의 타워 위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그렸다. 플레이어는 이야기 전개에 따라 세계를 구원으로 혹은 파멸로 이끌 수 있는 결정을 내리게 된다.
방대한 오픈월드를 바탕으로 하는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는 높은 산을 등반하거나, 강을 헤엄쳐 건너거나, 제트팩으로 하늘을 날거나, 바이크로 대륙을 횡단하는 등 자유로운 방식의 탐험이 가능하다. 전투에서는 원하는 3종 무기를 활용한 매끄러운 무기 전환과 함께 연타를 날리며 시원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모험 중에는 파트너와 함께 수수께끼를 풀거나 다수의 적과 싸우게 되며, 놀이공원에서 회전목마를 타거나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으로 자신만의 개성도 뽐낼 수 있다.
특히,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는 ‘레플리카 시스템’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얼음 속 장미처럼 시크한 매력과 대검을 보유하고 있는 ‘메릴’, 걸크러쉬 매력과 쌍권총을 보유한 ‘새미어’, 장난꾸러기 요괴 고양이 ‘시로’ 등 다양한 레플리카와 인연을 만들 수 있다.
SF 판타지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