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방치형 무협 액션RPG '천하제일검' 오픈
2022.09.07 15:00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킹콩소프트는 방치형 신작 무협 액션RPG ‘천하제일검’을 7일 정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하제일검’은 간단한 조작 방법과 전투 중에 별도로 자동 사냥 경험치를 획득하는 등 쉽고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방치형 RPG다. 선계와 요계의 경계인 '대황'을 배경으로, 이 곳에서 태어난 플레이어가 세계의 질서를 바로잡기 위해 천하제일검의 길을 걷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선법을 토대로 한 화려한 액션 무협 스킬과 다양한 매력과 분위기를 가진 신장, 탈 것, 코스튬 등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서는 메인 스테이지 및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E 콘텐츠인 보스 모드에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한정 이벤트인 `수라지궁`을 통하여 확률적으로 상위 등급의 장비 등 대량의 재료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전투를 보조하는 화염, 얼음, 독, 전기 네가지 속성의 신장도 육성 가능하다. 신장은 승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각각의 고유 신기를 모아 강화도 가능하다. 이외 천부 콘텐츠의 고정피해 및 버프 강화를 통해 더욱 강력한 모습을 뽐낸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1 대 1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에 대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고 발 빠르게 대응하여 더욱 재미있고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여줄 계획”이라 전했다.
천하제일검은 정식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하제일검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