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대상 광고 상담, 틱톡 지스타 2022 B2B 부스 운영
2022.11.10 10:5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틱톡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지스타 2022 B2B 부스를 운영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B2B에 참여하는 틱톡은 이번 지스타에서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계정 생성, 콘텐츠 제작, 광고 운영, 게임 영상 제작자 협업 등 틱톡 광고 전반에 대해 상담한다.
특히 스타트업 및 중소 개발사에 ▲광고 운영 전반을 지원하는 1 대 1 광고 운영 서포트 ▲크리에이티브 제작을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인센티브 프로그램 ▲광고 캠페인 제작 전반을 배울 수 있는 틱톡 부트캠프 참석 기회 등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부스에 방문하는 기업 관계자에게 틱톡에 맞는 광고 소재 제작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일정 금액 이상 광고 집행 시 틱톡 광고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별도로 마련된 포토 부스를 통해 틱톡 영상 촬영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틱톡 관계자는 "틱톡은 게임 콘텐츠에 관심이 높고 활발한 참여가 일어나는 커뮤니티의 영향력으로, 게임 콘텐츠 뿐만 아니라 게임 마케팅 플랫폼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며 "이번 지스타를 통해 보다 많은 게임사들이 틱톡에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틱톡 지스타 2022 B2B 부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운영되며,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