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특화,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이웨렛' 등장
2024.12.11 17:3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영웅 '이웨렛'을 업데이트했다.
머리에 뿔이 달린 흑마법사 '이웨렛'은 자신에게 버프를 걸어 능력치를 강화하고, 낙인을 이용해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딜러다. 아군에게 '받는 피해 감소 효과'를 주는 리더 효과를 갖고 있어 장비 파밍 던전 '이스칼라이그의 둥지'와 PvP 콘텐츠 '콜로세움'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25일까지 이웨렛 픽업 이벤트가 열리며, 픽업 소환 시 골드·행동력·크리스탈·유물 소환서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어서 12월 17일까지 이어지는 골드 획득 미션 이벤트와 아레나 미션 이벤트를 통해 각각 크리스탈과 행동력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18일부터 25일까지는 픽업 소환서를 지급하는 장비 제작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16일부터 29일까지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한다.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완료하면 스페셜 랜덤 토큰, 픽업 소환서, 전설 마스터 기억석 등을 얻을 수 있다.
11월 27일 출시한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중세 유럽 대표 문학인 '아서왕의 전설'을 다크 판타지풍으로 재해석한 수집형 RPG다. 아서, 멀린, 모르간 등 다양한 영웅을 활용해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PC·모바일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포럼, 디스코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