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구마 더 브리처 등장, 명일방주 6주년 업데이트
2026.01.16 18:09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명일방주에 6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폐허'가 추가됐다.
요스타는 16일, 명일방주에 정식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폐허’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이벤트 스테이지는 밤이 없는 거리, 카지마치 옛터, 단절의 계단 등 총 3단계로, 오는 13일까지 순차 개방한다. 한정 임무 완료 시 5성 오퍼레이터 ‘마츠키리’를 비롯해 ‘미카게 식당’ 테마 가구 일부, 모듈 육성 재료, 잡담, 연예인 팬미팅 추첨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잡담은 가구와 육성 재료, 용문폐, 작전기록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팬미팅 추첨권은 마츠키리 증표와 헤드헌팅 허가증, 일부 스킨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오퍼레이터 4종이 함께 추가됐다. 한정 6성 디펜더 ‘호시구마 더 브리처’를 비롯, 6성 서포터 ‘하루카’, 5성 ‘키치세이’, ‘마츠키리’가 새롭게 등장한다. ‘호시구마 더 브리처’는 기존 디펜더 ‘호시구마’의 이격으로,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과거 서사가 공개될 예정이다.
요스타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개시했다. 먼저 30일까지 진행되는 한정 헤드헌팅 ‘돌아오지 않는 불꽃’에서는 ‘호시구마 더 브리처’를 포함해 일부 6성 오퍼레이터를 기간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누적 300회 진행 시 ‘호시구마 더 브리처’를 확정 지급한다. 함께 접속 보상으로 한정 헤드헌팅 10회 이용권을 제공하고, 매일 한정 헤드헌팅 1회와 합성옥 뽑기 2회를 무료로 선보인다.
외에도 오는 3월 2일까지 6성 오퍼레이터 중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채용 허가증과 컬렉션 자유 선택권이 지급되며, 누적 출석 보상을 통해 이벤트 가구와 합성옥, 모듈 관련 아이템도 제공한다.
한편, 요스타는 오는 23일부터 2월 8일까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6주년 기념 ‘겨울의 초대장’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