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등급, R2 오리진 신규 변신 '유피테르' 등장
2026.01.22 09:4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
웹젠은 22일 PC·모바일 MMORPG R2 오리진에 고대 등급 신규 변신 '유피테르'를 추가했다. 고대 등급 변신은 기존 초월 등급 변신에 이은 최상위 등급이다. 유피테르와 함께 전설 등급 신규 변신 '용수호자'도 추가했다.
각 변신은 캐릭터 클래스별로 4종씩 업데이트됐다. 특히 유피테르 최초 획득 시 '고대 등급 변신 확정 교체권'을 제공해 원하는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초월 및 전설 등급의 결속 변신 능력치도 상향했다.
도전형 콘텐츠 '정복의 탑' 두 번째 시즌도 시작됐다. 단일 서버 랭킹 경쟁에서 일반 카오스 던전 그룹 랭킹 경쟁으로 변경되어 더 치열한 순위 다툼이 예상된다. PC 버전 클라이언트에는 단축키 시스템이 추가돼,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임의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한다. 2월 5일까지 '한겨울의 씨앗 패스' 이벤트를 열고 미션 수행에 따라 매터리얼 소환권 제작 재료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전 서버 최초로 고대 등급 변신을 획득한 유저가 등장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변신 소환권 4종을 담은 쿠폰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전설 및 영웅 등급 변신 획득 화면을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변신 교체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R2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