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초읽기! '스타 2: 군단의 심장' 신규 소개영상 공개
2013.02.28 19:31 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이제동, 이윤열, 이영호가 소개하는 '군단의 심장' 신규 기능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이하 군단의 심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기능과 유닛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EG-TL의 이제동, Team Azubu의 코치 이윤열, KT Rolster의 이영호 선수가 출연해 ‘군단의 심장’을 소개하며, ‘군단의 심장’에 추가된 레벨 시스템과 친선전, 클랜 만들기, 가까운 플레이어 찾기, 훈련 시스템, 인공지능 교신 등 신규 기능을 살펴볼 수 있다.
신 유닛 소개 영상에는 저그의 칼날 여왕 케리건, 테란 영웅 레이너, 프로토스 영웅 제라툴이 출연해 각 종족 별 신 유닛의 장점과 특기를 보여준다. 저그의 유닛으로는 적을 끌어당기는 살모사와, 식충을 만들어내는 군단숙주가 소개되며, 테란은 화염차가 업그레이드 된 화염기갑병, 스파이더마인을 연상시키는 땅거미지뢰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프로토스는 장거리공격이 특징인 폭풍함, 강력한 방어능력을 제공하는 모선핵, 정찰과 일꾼학살에 특화된 예언자도 등장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 2'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blog/2594870)에서 볼 수 있다.
▲ 각 종족 대표인물들이 '군단의 심장'에 추가되는 신 유닛을 소개한다 (영상제공: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