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요괴의 사랑 이야기 '환생온라인' 10일 정식 서비스
2013.10.07 13:06 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10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환생온라인' (사진제공: 이비즈네트웍스)
이비즈네트웍스는 인간과 요괴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소재로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트를 구성한 웹 MMORPG '환생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10일 진행한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는 오후 3시에 오픈을 시작으로, 레벨 순위 1등부터 3등에게는 각각 현금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을 지급하는 현금 지급이벤트와 선착순 100,000,000원 경품 이벤트, 게임 참여시에도 다양한 아이템 지급 하는 등, 총 7가지의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환생온라인'은 이비즈네트웍스에서 정성 들여 준비해온 웹 MMORPG로, 국내 최초 남녀 혼탕시스템 및 요괴 미녀펫 등의 100% 성인만을 위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자사는 게임 선별 단계부터 철저히 성인만을 위한 게임을 준비하였고, 그 결과물이 바로 '환생온라인'이다. 미녀요괴를 수하에 두고 게임을 즐기는 것은 기본이며, 매일 밤 남녀가 함께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남녀 혼탕시스템 등, 여타의 게임들에서 일부 부족함을 느꼈던 성인 컨셉들이 충족되어, 형식적인 성인게임이 아닌, 실제 유저와 유저간의 은밀한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환생온라인'은 웹게임에서 제공될 수 있는 최상급 그래픽과 30레벨 달성까지 10분이면 가능한 빠른 성장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투 및 이동의 편의성을 최대한 배려한 ‘자동 시스템’ 등 방대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