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 브레이크, 웹툰 '나이트런' 신규 한정카드 추가
2013.12.27 18:27 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새로 추가될 예정인 신규 한정 카드 (사진제공: 포플랫)
포플랫은 주식회사 세가 네트웍스가 개발하고, 포플랫이 서비스 하는 모바일 게임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에 사용할 신규 한정 카드를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카드로 인기 웹툰 '나이트런'에 등장하는 주인공 캐릭터를 카드화하여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제작된 카드는 총 2종으로 Another Episode에 등장하는 주인공 캐릭터인 ‘시온 자일’과 프레이편의 주인공 ‘앤 마이어’를 보좌하는 ‘A-10’의 카드가 추가 된다.
'보더 브레이크 :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는 시스템 상 캐릭터 하나하나가 각각의 스토리와 고유의 대사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된 '나이트런' 한정 카드 역시 일러스트 외에도 캐릭터 고유의 설명과 대사를 가졌다.
더불어 신규 카드공개와 함께 팬을 자극하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시작 기간인 12월 28일부터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 내 이벤트 배너를 터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휴대폰 번호만 기입하면 되는 매우 간단한 이벤트로, 참여만 해도 A-10(SR등급) 카드를 지급하고, 응모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나이트런' 앤, 프레이 마우스패드, BB걸 최혜연 마우스패드, 보더 브레이크 프라모델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보더 브레이크: 폭풍의 건프론트 for Kakao'는 세가의 유명 아케이드 게임 '보더 브레이크'를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일본에서는 2013년 3월에 출시, 일본 앱스토어 최고매출랭킹 3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한국에서는 다운로드 수만 30만을 넘어선 게임으로 기존 카드배틀 게임과 다르게 30vs30의 클랜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인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