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비욘드 어스, 10월 24일 전세계 동시 출시
2014.07.04 14:49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문명: 비욘드 어스' 플레이 영상(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공상 과학을 테마로 한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Sid Meier’s Civilization: Beyond Earth)'를 오는 10월 24일(금) 전세계에 출시할 것이라 발표했다.
'문명: 비욘드 어스'는 외계 행성에서의 인류의 미래를 개척하는 시리즈다. 플레이어들은 서로 다른 문화로 나누어진 세력들 중 하나를 이끌며 그들의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새로운 문명으로 진화시켜야 한다. 플레이어들은 비선형 기술 발전, 더욱 강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외계 환경으로 인해 나누어지는 문명의 특징 등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예약 구매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6개의 커스텀 맵을 포함한 엑소플래닛 맵 팩(Exoplanets Map Pack)이 출시 당일 제공된다. 맵 패키지에 포함된 행성은 지구화 비슷한 환경의 '케플러186에프(Kepler 186f)', 건조한 대륙의 '리길 칸토리스 비비(Rigil Khantoris Bb)', 바다와 군도로 이루어진 '타우 세티 디(Tau Ceti d)', 사막과 얼음의 행성 '뮤 아래 에프(Mu Arae f)', 왕성한 지각 변동의 '82 에리다니 이(Eridani e)',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지형의 '에타 볼페큐레 비(Eta Vulpeculae b)' 등이 포함되어 있다.
'문명: 비욘드 어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사이트(www.civilizati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문명: 비욘드 어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테이크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