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미래를 설계하라, '문명: 비욘드 어스' 정식 발매
2014.10.24 21:12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24일 PC로 정식 발매된 '문명: 비욘드 어스' (사진제공: 2K)
[관련기사]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금일(24일),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를 전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문명: 비욘드 어스'는 지구를 떠나 새로운 외계 행성을 탐험하며 성공적으로 정착하는 인류의 미래를 다룬다. 문명의 발전을 위해 미지의 영역을 개발하면서 이전 '문명' 시리즈의 전통적인 방법과는 다른 방식으로 인류 문명을 발전시켜야 한다.
2K게임즈 크리스토프 하트만(Christoph Hartmann) 회장은 “'문명: 비욘드 어스'는 23년 역사의 문명시리즈의 새로운 공상과학 테마 독립제품이다”며, “문명: 비욘드 어스는 외계 행성 정복을 위한 지적인 도전과, 매력적인 시각효과를 통한 고품질 전략 게임을 만들기 위한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헌신이 담겨 있다.”고 밝혔다.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제작감독인 시드 마이어(Sid Meier)는 “전작들과 달리, 플레이어들은 '문명: 비욘드 어스'에서 더 이상 역사적인 맥락에 구속되지 않는다”며,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이데올로기와 기본적인 생존본능의 균형을 맞추며 인류를 새로운 세계로 발전시키기 위해 어떤 결정을 하는 지에 따라 인류의 가능성을 탐험하는 것에 도전하게 된다”고 말했다.
'문명: 비욘드 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명: 비욘드 어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