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간 전쟁이 매력, ‘아제라’ 2차 비공개 테스트 시작
2014.10.29 16:11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아제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9일(수), 팀버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아제라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제라’는 아토르, 서리온, 베르카 3국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게임으로, 주요 콘텐츠로는 마갑기와 국왕 선출, 게놈 시스템 등이 존재한다. 넘버원 전쟁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전장과 공성전 등 전투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쉴새 없는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제라’ 2차 비공개 테스트는 10월 29일(수)부터 11월 7일(금)까지 총 열흘 간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10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테스트는 오픈형 테스트로 전환되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바뀌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PM은 “이번 테스트를 공개 서비스 전 마지막 담금질로 생각하며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보다 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아제라’의 매력을 마음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제라’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