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 아이디 먼저 가져가자! ‘아제라’ 사전 캐릭터 생성 개시
2015.04.03 18:33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아제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의 MMORPG ‘아제라’ 공개서비스에 앞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금) 밝혔다.
‘아제라’는 스마일게이트가 소싱부터 론칭까지 모두 진행한 첫 타이틀로, 오는 4월 8일(수)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플레이어는 고대의 유물을 둘러싼 국가간의 분쟁에 뛰어들어 국가전, 공성전 등 R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스스로 국왕이나 각료가 되어 국가를 통치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제라’ 공개 서비스에 앞서 오는 7일(화)까지 유저들이 선호 캐릭터를 선점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원하는 국가에 전사, 마법사, 궁사, 암살자, 마탄사 중 하나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특정 국가에 인원이 집중될 경우에는 원활한 서버 환경을 고려해 캐릭터 생성이 제한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사전 생성은 계정당 1개만 가능하며, 생성된 캐릭터는 이벤트 기간 내 삭제할 수 없다. 사전 캐릭터 생성을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비에이치씨 치킨 20,000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장현 사업부장은 “유저들에게 원하는 캐릭터를 먼저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8일에 있을 공개 서비스가 순조롭게 실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마무리 중에 있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제라’ 공식 홈페이지(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