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펀지밥이 싸운다?` 카툰 펀치 23일 정식 발매
2011.12.22 20:27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23일 정식 발매되는 `카툰 네트워크 펀티 타임 익스플로전 엑스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파파야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액션 비디오게임
‘카툰 네트워크 펀치 타임 익스플로전 엑스엘(이하 카툰 펀치)’을 PlayStation3(PS3)용으로
오는 23일 정식 발매한다.
‘카툰 펀치’는 스폰지밥, 파워퍼프걸 등으로 유명한 카툰 네트워크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대난투 형식의 대전액션게임으로, 유명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이 다양한 아이템과 맵에서 치고 박고 싸우는 형식이다.
PS3에서는 새로운 스토리 모드와 캐릭터, 전장, 의상 등의 요소가 추가되었다. 특히, 새로운 스토리 모드에서는 최대 4명까지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완전히 새로워진 ‘카툰 펀치’에서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총 26명이나 제공되어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카툰 네트워크의 캐릭터가 되어 모험을 펼칠 수 있다. 진화된 인공 지능의 캐릭터들은 연속 공격을 하거나 자신만의 고유의 공격, 공중 공격, 그리고 두 명의 캐릭터가 함께 시너지 공격을 펼쳐 적들을 휩쓸어 버리는 플레이 등이 가능하다.
‘카툰 네트워크’의 원작자가 작성한 오리지널 스토리는 플레이어들을 32레벨의 액션이 가득한 모험으로 데려가 준다.
‘카툰 펀치’의 국내 출시가격은 2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