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블랙 독주 이어질까? 히어로즈 슈퍼리그 새 시즌 25일 개막
2016.04.22 15:4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이 주관하는 '히어로즈' 국내 정규 리그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 2' 오는 25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막한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 우승팀인 MVP 블랙과 준우승팀 TNL은 물론 예선을 뚫고 올라온 6개팀이 출전한다. 여기에 2년 연속 대회 후원을 결정한 핫식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하며 대회의 안정적인 운영을 책임진다.
대회의 최대 관심사는 세계 최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MVP 블랙의 독주가 이어질 것인가에 대한 여부다. 지난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 1'과 올해 첫 글로벌 대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서킷 2016 스프링 챔피언십'에서도 한 번의 세트 패배도 없이 우승을 차지한 MVP 블랙이 이번 시즌에도 그 위상을 떨칠지 팬들의 관심이 높다.
현재 MVP 블랙을 저지할 만한 팀으로는 지난 시즌 준우승팀 TNL이 1순위로 꼽히고 있지만 치열한 예선을 통해서 올라온 6개팀 역시 어느 때보다도 막강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쉽게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이 예선을 주관한 OGN 측의 설명이다.
개막전 경기는 MVP 블랙과 신예 팀 RoMg의 경기로 5판 3선승제로 진행되며 이번 대회는 모두 새롭게 개관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현장 관객은 대회 시작 1시간 30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건물 15층 입구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티켓을 발부 받아 입장할 수 있다.
현장에 방문하는 관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전투자극제 3일 쿠폰, 핫식스 음료 등이 제공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죄수 타이커스' 영웅 스킨(5명), '폭풍군주 폴스타트' 영웅 스킨(5명), '묘실왕 태사다르' 영웅 스킨(5명), 해피머니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새롭게 개관한 서울 OGN e스타디움은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에스플랙스 센터 시너지움 내에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OGN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9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