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XL 한정판도 함께, ‘포켓몬스터 썬/문’ 10월 1일 예약판매
2016.09.29 11:31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한국닌텐도가 오는 10월 1일부터 닌텐도 3DS용 타이틀 ‘포켓몬스터 썬/문’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포켓몬스터 썬/문’은 지난 2월 RPG ‘포켓몬스터’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해 발표된 최신작으로, 태양과 달을 모티브로 한 ‘포켓몬스터 썬’과 ‘포켓몬스터 문’ 두 작품으로 나눠 발매된다. 7세대에 해당하는 이번 신작에서는 하와이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지방’을 무대로 한다



▲ '포켓몬스터 썬/문' 예약판매 메인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한국닌텐도가 오는 10월 1일(토)부터 닌텐도 3DS용 타이틀 ‘포켓몬스터 썬/문’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포켓몬스터 썬/문’은 지난 2월 RPG ‘포켓몬스터’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해 발표된 최신작으로, 태양과 달을 모티브로 한 ‘포켓몬스터 썬’과 ‘포켓몬스터 문’ 두 작품으로 나눠 발매된다. 7세대에 해당하는 이번 신작에서는 하와이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지방’을 무대로,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지역을 탐험하면서, 새로운 포켓몬과 만나고, 여러 트레이너를 상대로 대전을 펼쳐나간다.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포켓몬스터 썬’과 ‘포켓몬스터 문’뿐만 아니라, 이 두 버전이 함께 들어있는 ‘포켓몬스터 썬/문’ 더블 팩도 판매된다. 더블 팩을 구매하면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몬스터 볼’ 2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디자인의 뉴 닌텐도 3DS XL이 수량 한정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솔가레오・루나아라 포켓몬스터 썬/문 패키지’에는 전설의 포켓몬이 새겨진 특별한 디자인의 뉴 닌텐도 3DS XL에 ‘포켓몬스터 썬/문’이 내장되어, 소프트웨어를 교체할 필요 없이 곧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전으로 한국 팬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포켓몬 카드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썬&문 프로모션 ‘피카츄’ 카드가 1장 동봉된다.

▲ '포켓몬스터 썬/문' 한정판 패키지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예약구매는 한국닌텐도 공식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가능하며, 예약구매 특전으로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얻을 수 없는 환상의 포켓몬 ‘비크티니’가 제공된다. ‘비크티니’는 ‘포켓몬스터 X, Y, 오메가루비, 알파 사파이어’에 입력하면 포켓몬을 받을 수 있는 시리얼 코드로 지급되며, 11월 30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포켓몬스터 썬/문’은 오는 11월 18일 희망소비자 가격 4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며, 같은 날 ‘포켓몬스터 썬/문’ 더블 팩은 98,000원에, ‘솔가레오・루나아라 포켓몬스터 썬/문 패키지‘는 각 27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SNS 화제
-
1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2
'공포 2.0'과 함께, 파스모포비아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3
확률형 아이템 표기 위반 시 최대 ‘매출 3% 과징금’ 발의
-
4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5
한국 게임 30년 조명, '세이브 더 게임' 3부작 29일 방송
-
6
'무늬만 15세' 여신의 여명, 부적정 등급으로 삭제 조치
-
7
[순위분석] 키네시스 ‘복귀각’ 제대로 열었다, 메이플 2위
-
8
레인보우 식스 시즈, 역대급 '무한 재화' 해킹사태 발생
-
9
[오늘의 스팀] 첫 90% 할인 슬더스, 역대 최고 동접 기록
-
10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많이 본 뉴스
-
1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2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
3
[오늘의 스팀] 첫 90% 할인 슬더스, 역대 최고 동접 기록
-
4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브 드래곤, 신규 스크린샷 공개
-
5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6
국내 출시 초읽기, 밸브 하드웨어 전파 인증 완료
-
7
[이구동성]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 3%
-
8
락스타 전 개발자 “도쿄 버전 GTA 나올 수도 있었다”
-
9
오징어 게임 느낌, 실사풍 배틀로얄 ‘더 조커스 게임’
-
10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시리즈 신규 타이틀 개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