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APEX 2주차, BK 스타즈와 루나틱 하이 출격
2017.01.24 13:1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오버워치 APEX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은 오는 1월 24일과 31일에 '오버워치' 공식 e스포츠 리그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2'를 생중계한다.
'오버워치 APEX' 시즌 2는 지난 1월 17일 막을 올렸다. 첫 주차에 열린 경기에서는 해외 초청팀과 국내 팀이 2승씩을 나눠 가졌다. 지난 시즌 우승팀 엔비어스는 MVP 인피니티를 맞아 승리를 거두며 이번 시즌도 우승 후보임을 증명했고 명문 C9도 콘박스 스피릿을 따돌리고 첫 승을 가져갔다. 반면 미스핏츠와 프나틱은 각각 팀 LW 블루와 콩두 판테라에 일격을 당하며 첫 승 사냥에 실패했다.
1월 4주차 경기에는 에는 BK 스타즈, 루나틱 하이, 러너웨이 등이 출격한다. 우선 오는 1월 24일에는 메타 적응이 빠른 팀으로 평가되는 메타 아테나와 시즌 1에서 공격 바스티온을 기용해 화제를 모은 BK 스타즈가 출격한다.
이어서 2경기에서는 루나틱 하이와 챌린저스를 뚫고 올라온 아프리카 프릭스 레드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경기의 현장 관람 티켓은 판매 5분만에 모두 매진된 바 있다.
이어서 1월 31일에는 지난 시즌 준우승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바 있는 콩두 운시아가 대결한다. 양 팀 모두 화려하진 않지만 안정적인 플레이를 앞세워 우승을 노리고 있다.
이어지는 2경기에서는 화려한 겐지 플레이를 선보인 바 있는 고교생 플레이어 '학살'이 속한 러너웨이가 플래시 럭스를 상대로 시즌 2 첫 번째 경기를 가진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는 OGN의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