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강 윤곽 드러나나, 오버워치 APEX 2월 4주차 21일 시작
2017.02.21 11:3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오버워치 APEX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는 오는 2월 21일과 24일, '오버워치' 공식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2 2월 4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각 조는 이번 주와 다음 주 경기를 끝으로 16강 그룹 리그를 종료한다. 지난 2월 3주차 경기에서는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와 프나틱, BK 스타즈, LW 블루가 승리를 거뒀다.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는 리빌딩 후 팀 컬러와 포지션이 완비되지 않아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차츰 안정을 찾아가고 있는 모양새다. 해외 초청팀 C9을 맞아 세트 스코어 3 대 1로 승리를 차지하며 C조 공동 2위로 올라섰다. 반면 플래시럭스는 프나틱을 맞아 선전했지만 아쉽게 패배하며 8강 진출에 실패했다.
이어서 BK 스타즈는 MVP 인피니티를 제물로 첫 승을 신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고, LW 블루는 2승에 성공하며 8강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가져갔다.
2월 4주차는 각 조의 최종 순위가 가려지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중요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2월 21일 경기에서는 전패를 기록한 콘박스를 상대하는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가 최대한 많은 스코어 차로 이긴 후 8강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가져가겠다는 각오다. 이어지는 경기는 플래시 럭스가 최강팀 콩두 판테라를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가 관심사다.
이어서 2월 24일 경기에서는 8강 진출을 확정 지은 엔비어스와 메타 아테나가 조 1위 자리를 놓고 열전을 펼친다. 이어서 열리는 미스핏츠와 루나틱 하이의 경기는 B 그룹 8강 진출팀과 재경기 개최 여부를 가리는 경기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2'는 OGN의 tv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온라인 플랫폼 티빙을 통해 60프레임 1080P로 송출 중이다. 또한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