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혁 VS 변현우, 스타 2 SSL 챌린지 2라운드 8일 진행
2017.07.07 18:1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진에어 SSL 챌린지 2017'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오는 7월 8일 밤 10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스타 2: 공허의 유산'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챌린지 2017(이하 SSL 챌린지) 시즌 2' 퍼스트 스테이지 2라운드를 진행한다.
5인 1조로 구성된 2개조 조별 풀리그로 진행되는 'SSL 챌린지' 퍼스트 스테이지 2라운드 첫 경기는 정지훈와 어윤수의 A조 3경기로 시작한다. 상대 전적에서 동률을 이루고 있지만 최근 맞대결에서 정지훈이 패한 바 있다. 세 번의 준우승 이후 슬럼프에 빠지는 것이 아닌가라는 관측이 있는 어윤수에게 이번 주 SSL 챌린지는 중요한 경기가 될 전망이다.
이어지는 B조 3경기에는 번영봉과 이병렬이 출전한다.변영봉은 SSL 챌린지 이후 차주 수요일에 타 리그 일정이 있어 기세 측면에서 이번 경기가 중요하다. 이병렬 역시 지난주 변현우에게 0:2로 패해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계속되는 A조 4경기는 이재선과 조지현의 대결이다. 두 선수의 통산 상대전적은 동률이기 때문에 팽팽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두 선수 모두 지난주에 1승을 올렸기에 이번에 이기면 2승으로 치고 나갈 수 있다.
2라운드 마지막 경기인 B조 4경기에는 김준혁과 변현우의 경기다. 두 선수는 기존에 여러 대회에서 자주 만났으며 승리는 번현우가 더 많이 가져간 바 있다.
'SSL 챌린지 시즌 2' 퍼스트 스테이지 2라운드는 스포TV 게임즈 IPTV와 케이블TV, 네이버e스포츠(바로가기), 유튜브(바로가기), eSportsTV(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SSL 챌린지 시즌 2' 모든 경기는 늦은 시간에 진행되어 관람객의 귀가 안전 등을 고려해 현장 관람은 불가하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