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지원, '레이튼 교수' 모바일 신작 구글 사전예약 시작
2017.07.08 14:2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카트리에일과 일곱 대부호의 음모'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구글 플레이 공식 홈페이지)
수수께끼와 추리를 결합시킨 독특한 게임성으로 인기를 끈 레벨파이브의 어드벤처 시리즈 '레이튼 교수' 시리즈의 신작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타이틀은 3DS와 모바일로 출시되는 것이 특징인데 국내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도 사전예약이 시작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레벨파이브는 오는 7월 20일, 자사의 신작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카트리에일과 일곱 대부호의 음모'를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 '레이튼 교수' 정식 타이틀이 모바일로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즉, 한국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레이튼 교수' 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한 이번 작품은 '레이튼 교수'의 딸 '카트리에일 레이튼(이하 카트리)'가 주인공이다. 영국 런던에 탐정 사무소를 개업한 '카토리'는 말하는 강아지 '셜로', 청년 '노아'와 함께 일곱 대부호를 둘러싼 수수께끼를 풀게 된다.
'레이튼 교수' 시리즈는 여러 수수께끼를 풀면서 추리를 진행해나가는 플레이 방식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이번 작에서도 주인공 일행은 다양한 수수께끼를 풀게 된다. 다만 기존 시리즈가 커다란 스토리 하나를 따라가는 방식이었다면 이번에는 에피소트 형태로 짧게 구성된 '사건' 여러 개를 순서대로 해결해나가는 방식을 채택했다. 여기에 제작진은 '레이튼'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수수께끼를 게임에 담았다고 예고했다.
이 외에도 주인공 '카토리'의 복장을 바꾸거나 레이튼 탐정 사무소의 인테리어를 바꾸는 꾸미기 요소가 있다. 이 외에도 매일 새로운 수수께끼를 푸는 '일일 수수께끼 통신'와 다양한 미니게임도 제공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오늘의 스팀] 슈퍼지구 지켜라, 헬다이버즈 2 관심 집중
게임하는곰도리2017-07-09 21:07
신고삭제벌써 사전예약.. ㅎㅎ
게임하는곰도리2017.07.09 21:07
신고삭제벌써 사전예약..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