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뼈대부터 싹 바꾼다! 리빌드 프로젝트 시동
2017.07.25 15:15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블레스' 리빌드 프로젝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25일(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블레스(BLESS)’ ‘리빌드 프로젝트’를 위한 정식 페이지를 오픈했다.
‘리빌드 프로젝트’란 ‘블레스’의 근본을 되짚어보고, 시스템과 콘텐츠에 대한 근본적인 변화를 꾀하는 것을 말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에게 MMORPG의 본질적 재미를 다시 한번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리빌드 프로젝트’를 통해 캐릭터 성장, 전투, 여행의 동반자, 채집 및 제작, UI 및 UX 디자인,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블레스’에서 핵심이 되는 콘텐츠를 바꾸게 된다.
‘리빌드 프로젝트’의 첫 결과물은 8월 1일 열리는 리빌드 서버를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리빌드 서버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모든 이용자가 참여 가능하며, 2주 단위로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가 추가될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리빌드 프로젝트’를 기념해 `리빌드 프로테스터’로 명명된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빌드 탐구영역 퀴즈’, ‘사전 참여 서약’, ‘플레이 미션’, ‘참여 후기 작성’ 등 4개의 미션 진행을 진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드론, 그래픽카드, 아이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블레스’ ‘리빌드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3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6
[오늘의 스팀] 말하면 마법이 된다! '메이지 아레나' 압긍
-
7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8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
도도한미즈2017-07-27 20:29
신고삭제고작 테섭하나 열면서 엄청 거창하게 포장해서 홍보하네;; 어짜피 일정기간 지나면 초기화 되잖아. 이걸로 신규유저 잡을 수 있겠냐?
도도한미즈2017.07.27 20:29
신고삭제고작 테섭하나 열면서 엄청 거창하게 포장해서 홍보하네;; 어짜피 일정기간 지나면 초기화 되잖아. 이걸로 신규유저 잡을 수 있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