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대로 떠나는 시간여행, '애니팡 3' 시즌 2 업데이트
2017.08.09 13:27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선데이토즈는 9일(수),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 3' 시즌2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2는 이전 시즌에서 동화나라를 탈출한 마녀를 찾아 떠나는 시간여행을 그린다. 이에 따라 새로운 배경과 아이템,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는 것이 특징. 특히 시간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시대와 문화를 80개 스테이지에 담아내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애니팡’ 시리즈 최초로 이동과 특수 능력 등으로 게임 전면에 등장한 캐릭터들의 변화 역시 관심을 더하는 대목이다. 기존 3성 캐릭터들에 이어 특색 있는 능력과 코스튬을 갖춘 4성 캐릭터들이 첫 선을 보이며 기차, 자동차 등 다양한 이동 수단으로 퍼즐 스테이지를 누비게 된다.
아울러 새롭게 추가되는 ‘마녀의탑’은 유저들이 블록을 부수며 20층에 올라 얻은 점수에 따라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순위 경쟁 콘텐츠다. 퍼즐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속도감으로 빠른 블록 격파의 손맛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PD는 "1,000개 스테이지를 구축한 시즌1에 이어 새로운 시즌2로 다양한 콘텐츠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시즌2 사전 예약에 참여한 82만여 명의 기대에 부응할 국민 게임 '애니팡'의 계보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 시간여행을 내세운 '애니팡3' 시즌2 업데이트 (사진출처: 선데이토즈)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10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