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5주년 '미르의 전설3' 두 달간 감사축제 실시
2017.08.09 17:3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는 '미르의 전설 3' (사진출처: 미르의전설3 공식 사이트)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가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전작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미르의 전설3’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17일(화)까지 다양한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웹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보스 몬스터 사냥, 무공 레벨업, 제련 성공 등의 인게임 미션 완료 시 얻을 수 있으며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도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는 공격력, 행운 등이 증가하는 15주년석 및 15주년 기념패와 더불어 15주년 선물상자 등 다양한 기념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뽑기를 통해서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포인트 1만 5천점 이상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캐릭터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캐릭터 전직서’를 최초로 선보이며, 가장 많은 누적 포인트를 기록한 유저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65인치 삼성 ‘더 프레임’ TV를 제공하는 등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아낌없는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각종 장비 아이템이 담긴 ‘15주년 보급상자’를 지급하고 게임 내 초보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복귀 유저를 위한 보상 룰렛 이벤트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1등급부터 3등급까지 다양한 등급의 보상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新)패키지 및 복귀 패키지 등이 담겨있는 복귀 유저 전용 ‘무한의 상자’ 아이템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국내 대표 장수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3’가 성원에 힘입어 출시 15주년을 맞이했다”라며, “오랜 시간 게임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오니 ‘미르의 전설3’와 함께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미르의 전설3’ 출시 15주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