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조합 대결, '음양사' PvP 콘텐츠 '백귀전' 업데이트
2018.01.25 17:4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음양사에 새로 추가된 PvP 콘텐츠 '백귀전'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음양사 for kakao'에서 25일(목),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백귀전'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자동으로 제공되는 6성 식신과 어혼 조합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실력을 겨루는 새로운 형태의 PvP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백귀전’을 통해 그간 보유하지 못했던 강력한 식신을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어진 식신과 어혼을 자유롭게 조합해 치열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인근의 지역을 탐색해 퀴즈에 참여하거나 강력한 귀왕 보스에 맞서는 콘텐츠인 ‘봉마지시’에 희귀한 보스 캐릭터에 맞서 최대 300명이 동시에 전투에 참여하는 '집결·BOSS' 가 추가됐다.
최근 밸런스 조정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SSR 식신 ‘시시오’를 위한 콘텐츠와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 던전인 ‘시시오의 비밀던전’에서 ‘시시오’의 특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 확률을 높여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1월의 마지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식신 레벨업 및 각성과 진화를 돕는 ‘식신 육성’ 이벤트와 인기 식신 ‘자목동자’의 특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2018년에는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보스 등의 추가로, 이용자들께 공략의 재미와 더욱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中 진출 앞둔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글로벌 IP 만든다”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