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영화 ‘블랙 팬서’ 업데이트 실시
2018.02.08 10:03게임메카 이새벽 기자

▲ '마블 퓨처파이트'에 '블랙 팬서'가 업데이트됐다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가 8일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블랙 팬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영화 '블랙 팬서'와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로 '마블 퓨처파이트'는 '슈리', '에릭 킬몽거', '율리시스 클로우' 등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또한 '블랙 팬서', '슈리', '에릭 킬몽거' 등 영화의 주요 캐릭터 3종에 영화 '블랙 팬서' 버전 신규 유니폼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마블 퓨처파이트'는 영화 속 장면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레전더리 배틀'에 '블랙 팬서' 테마를 추가했다. '블랙 팬서'의 모험을 다루는 이번 '레전더리 배틀'은 영화 속 배경으로 나오는 부산, 비브라늄 광산 등의 배경으로 구성되며, 영화에서 펼쳐질 '에릭 킬몽거'와 '블랙 팬서'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바탕으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올해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기대작인 '블랙 팬서'의 흥미진진한 전투와 영화의 감동을 게임 속에 재현하려고 노력했다"며, "블랙 팬서 테마로 꾸며진 레전더리 배틀을 통해 영화 속 장면을 미리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마블 퓨처파이트'는 일일 퀴즈를 선보인다. 일일 퀴즈는 게임 내 기능, 콘텐츠, 아이템 등에 대한 내용이 객관식 퀴즈 형태로 제시되는 콘텐츠로, 정답을 맞춘 이용자들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답일 시에도 소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