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레사 한복 맞추자, '붕괴3rd' 설 맞이 선물 쏜다
2018.02.09 17:2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붕괴3rd'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X.D.글로벌/miHoYo)
X.D. 글로벌은 2월 9일, 자사와 miHoYo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 3rd'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월 14일부터 2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수정'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2월 12일부터 2월 23일 사이에는 정밀 보급 기회를 최대 5회까지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확장 보급 50% OFF 활동도 함께 지속될 예정이다.
설맞이 기간 동안 진행되는 확장 보급과 정밀 보급에는 S급 발키리 '백기사·월광', '핏빛 장미'와 '유다·피의 포옹', '초전자 핸드건' 등 레어 무기가 포함된다.
신규 캐릭터 '테레사' 특별 보상도 주어진다. 2월 10일부터 3월 1일까지 7일 동안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한국 서버 특별 성흔 '테레사·한복'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량 보급을 통해 '펄스 슈트·비홍 메이' 희귀 코스튬 '감청색'을 획득할 수 있다. 희귀 코스튬 외에도 4★성흔 '야에 사쿠라·기원 (하)'와 AI 소녀 '아이쨩' 무기 '아이쨩 해머', '아이쨩 캐넌', '아이쨩 캔디' 등도 주어진다.
여기에 모든 캐릭터의 스킬 레벨을 올릴 때 들어가는 비용이 20% 할인되며, 무기 강화 '대성공' 확률도 높아지며 2월 19일에는 '히메코 설맞이 퍼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성흔 '히메코·설날 (하)' 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특수 스테이지 '설맞이 모의 훈련'이 열린다. 개인 혹은 멀티 작전을 통해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붕괴 3r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