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윤'의 시구, 야구팬과 만난 한화 '리그 오브 레전드' 팀
2018.05.03 13:4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한화생명 e스포츠 데이 현장, 한화생명 e스포츠 팀 '상윤' 권상윤 주장이 한화이글스 송광민 주장 대행과 유니폼을 교환했다 (사진제공: 한화이글스)
한화생명 e스포츠 선수 및 코치진 전원은 5월 2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이글스 대 LG 트윈스 경기 현장을 찾았다. 이들은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화생명 e스포츠 데이'로 꾸며진 이 날 경기에서 '상윤' 권상윤과 강현종 감독이 각각 시구와 시타에 나섰다. 여기에 한화생명 e스포츠 주장 권상윤은 한화이글스 주장 대행 송광민과 한화의 새 가족이 된 의미에서 유니폼을 교환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한화생명 e스포츠 선수들은 클리닝타임에 진행된 '프로게이머를 이겨라' 이벤트에서 현장의 야구팬들과 함께 게임에 참여하고, 한화이글스 트레이드 마크인 육성 응원도 함께 했다.
권상윤은 "이런 자리에서 시구를 하게 되니 영광스럽고 한화의 가족이 되었다는 것이 더욱 실감 난다"며 "오늘 현장에서 받은 에너지가 힘이 되어 다가오는 롤챔스 서머 시즌을 더욱 잘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해승 한화생명 e스포츠 단장은 "다른 종목의 스포츠를 경험하고 팬들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e스포츠 선수들이 활력을 얻었으면 하는 바람에 한화이글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한화 그룹사 내 다양한 분야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선수들과 팬들에게 많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 한화생명 e스포츠 데이 현장 (사진제공: 한화이글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